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오피셜] 김학범호, 우즈벡-중국-이란과 챔피언십 한 조...베트남은 북한 상대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김학범호가 2020 도쿄 올림픽을 앞두고 우즈베키스탄, 중국, 이란과 격돌한다. AFC U-23 챔피언십은 2020 도쿄 올림픽 최종예선을 겸한다.

아시아축구연맹(AFC)은 26일 오후 5시(한국시간) 태국 방콕에서 2020 AFC U-23 챔피언십 조추첨을 실시했다.

조추첨 결과 한국은 우즈베키스탄, 중국, 이란와 함께 C조에 속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은 북한, 요르단, UAE와 편성됐고, 일본은 카타르, 사우디, 시리아가 속한 B조로 향했다.

한국은 지난 3월, 캄보디아에서 열린 U-23 챔피언십 예선에서 대만, 캄보디아를 격파한 후 호주와 2-2 무승부를 거두며 조 1위로 아슬아슬하게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2020 AFC U-23 챔피언십은 오는 2020년 1월 8일부터 26일까지 태국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2020 도쿄 올림픽 최종예선을 겸하며 챔피언십 상위 3개 팀과 개최국 일본이 올림픽에 출전한다.

# 2020 AFC U-23 챔피언십 조편성 결과

A조 : 태국, 이라크, 호주, 바레인

B조 : 카타르, 일본, 사우디 아라비아, 시리아

C조 : 우즈베키스탄, 한국, 중국, 이란

D조 : 베트남, 북한, 요르단, UAE

사진 = 윤경식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