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과의 인연을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그녀는 미국 포브스, 타임지에서도 인정받은 소식을 전했다고 해 ‘라스’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오는 25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오윤아, 김수용, 아이린, 하승진이 출연하는 ‘인체 탐험 거인의 세계’ 특집으로 꾸며진다.

아이린이 패리스 힐튼과의 만남을 고백한다. 한 뷰티 행사에서 만났다는 두 사람은 서로 셀카를 찍으며 이야기를 나눴다고. 이에 패리스 힐튼이 그녀에게 먼저 번호를 물어봤다며 “지금도 연락한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아이린은 미국 포브스 선정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 타임지 선정 ‘세상을 바꿀 차세대 리더’에 이름을 올린 소식을 전한다. 그녀의 놀라운 행보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뿐만 아니라 아이린은 저세상 하이 텐션으로 ‘예능 블루칩’에 등극한다. 그녀는 리액션을 폭발시키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장악한 것. 그러나 김구라가 이를 의심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아이린은 ‘영어 이름 작명가’로 변신한다. 그녀가 4MC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영어 이름을 직접 지어준 것. 찰떡같은 작명 센스로 웃음을 유발하는 가운데 김국진에게 뜻밖의 이름을 지어줘 모두를 폭소케 했다.

아이린은 오색찬란 헤어 변천사를 공개한다. 앞서 아이린은 다양한 헤어 컬러로 화제를 모은 바. 이에 그녀는 헤어 변신을 위해 탈색만 100번 넘게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더한다.

팔로워 160만 명을 보유하며 인플루언서로도 활약 중인 아이린은 SNS 게시글 업로드 규칙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과연 그녀의 특별한 SNS 비법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스타엔 김경식 기자 kks78@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