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아산 무궁화 오세훈-송환영, 진로특강 참석하며 지역 내 사회공헌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지난 21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은 아산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진행한 충남 대표 청소년 어울림마당 6회기 ‘Wannabe Dream 1’에 참석했다.

이날 아산은 일찌감치 예고했던 오세훈의 진로특강 외에도 장외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로 행사장을 방문한 아산시민들과 만남을 가졌다. 또한, 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궂은 날씨에도 오세훈은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진로특강 직전까지 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사인회가 종료된 직후에도 행사장을 떠나지 않고 기다려준 아산시민 및 팬들은 오세훈의 진로특강 프로그램에도 참석하며 ‘축구선수’ 오세훈의 이야기에 귀 기울였다. 이날 오세훈은 축구선수를 꿈꾸고, 프로선수로 데뷔하기까지 그리고 현재 프로 선수로 생활하며 느낀 것들을 전달하며 미래의 축구선수를 꿈꾸는 모든 유소년 선수들에게 희망을 전달했다. 또한 축구선수를 꿈꾸는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의 질문에도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오세훈의 진로특강에 앞서 지난 19일 충남 축구 꿈나무 그리고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산의 송환영이 태조산 청소년수련관을 방문하여 진로특강을 진행했다.

2019 천안 진로직업체험 페스티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진로특강은 송환영 선수와 학생들 간의 대화 형태로 진행, 평소 학생들이 프로축구선수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해소해 나갈 수 있는 토크쇼의 형태로 진행됐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아산 뿐 아니라 충청남도 내 프로축구단 산업으로의 진로를 꿈꾸는 모든 학생들을 위해 다각도로 꿈을 지원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23일 오후 8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홈경기장인 이순신종합운동장으로 전남드래곤즈를 불러들여 한 판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사진 = 아산 무궁화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