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야레알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만난다. 두 팀은 30일 오전 5시 (한국시간) 스페인 비야레알의 홈구장 엘 마드리갈에서 2014-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4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리그 7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비야레알과 3위 수성을 목표로 하는 아틀레티코의 대결.

홈팀 비야레알은 승점 53점으로 현재 리그 6위를 기록 중이다. UEFA 유로파리그(UEL) 탈락의 여파가 크다. UEL 경기를 포함해 9경기, 리그에서만 7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원정팀 아틀레티코는 승점 72점으로 리그 3위에 위치해 있다. 1위 바르셀로나(승점 84점)와 승점이 10점차 이상 벌어지며 사실상 우승의 꿈은 멀어진 상황. 발렌시아와 세비야의 추격을 뿌리치고 3위를 수성해, 유종의 미를 거둬야 한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과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에 의하면 두 팀의 최근 5경기 성적은 비야레알은 4무 1패, 아틀레티코는 2승 2무 1패다. 양 팀의 최근 상대전적은 2014년 리그 경기에서 비야레알이 1-0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양 팀의 최근 5경기 전적은 3승 1무 1패로로 원정팀 아틀레티코가 앞선다. 최근 흐름으로 봤을 때 아틀레티코의 승리가 예상된다.

비야레알-아틀레티코 경기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