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승부예측] 9월23일(월) 00:30 EPL 첼시 vs 리버풀 경기분석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이번 주 프리미어리그의 메인 빅매치라고 할 수 있는 첼시와 리버풀의 6라운드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이다.

첼시와 리버풀 모두 이번 주중에 있었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패했다. 첼시는 발렌시아를 상대로 홈 경기서 득점 없이 0-1로 패했고 지난 시즌 챔피언 리버풀 역시 나폴리 원정에서 득점하지 못하고 2-0 완패하고 말았다.

첼시는 개막전 맨유 원정경기에서 4-0으로 패하며 불안한 시즌 출발을 알렸다. 하지만 그 이후 4번의 리그 경기에서 2승2무의 성적으로 안정을 되찾았다. 특히 A매치 휴식기간 이후 울버햄튼과 5라운드 원정경기에서 2-5로 승리한 것은 램파드가 지휘봉을 잡은 이래 가장 좋은 기록이었다.

또한 이날 해트트릭을 기록한 아브라함을 비롯해 토모리, 마운트 등 울버햄튼을 상대로 득점했던 선수들은 모두 새로 영입된 신예들로서 앞으로 이들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경기였다.

그렇지만 개막전 이후 5경기에서 11골을 허용한 첼시의 수비 불안은 선결과제다. 파괴력 있는 리버풀의 공격을 막아내야 하는 이번 경기를 앞두고 부상이었던 캉테가 지난 주부터 훈련에 복귀했다는 소식이 있어 다행이다.

한편 5라운드까지 모두 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리버풀은 이번에는 반드시 지난 시즌 승점 1점 차이로 맨시티에 뒤지며 리그 준우승에 머물렀던 한을 풀 태세다. 리버풀에게는 호재로 맨시티가 지난 4라운드에서 승격팀 노리치 원정에서 일격을 당했다. 이미 리버풀은 노리치를 개막전에서 4-1로 꺾은바 있다.

리버풀은 지난 5경기에서 15득점을 올렸다. 실점은 4점에 불과하다. 지난 경기서 평균 2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첼시를 상대로 리버풀이 다득점을 하며 승리할 가능성이 크다. 영상에서 인터풋볼 기자들의 또 다른 분석을 확인하고 승부예측에 대한 경품도 획득할 수 있다.

첼시예상선발 : 아리사발라가 – 알론소, 크리스텐센, 조우마, 아즈필리쿠에타 – 코바시치, 조르지뉴, 캉테 – 윌리안, 아브라함, 페드로
리버풀예상선발 : 아드리안 – 로버트슨, 다이크, 마티프, 아놀드 – 바이날둠, 파비아누, 헨더슨 – 마네, 피르미누, 살라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분석실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