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세리에 리뷰] ‘호날두 PK 결승골’ 유벤투스, 베로나에 2-1 역전승...선두 등극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유벤투스가 헬라스 베로나를 꺾고 리그 선두에 올라섰다.

유벤투스는 22일 오전 1시(한국시간) 이탈리아 토리노에 위치한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베로나와의 2019-20 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4라운드 홈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뒀다.

유벤투스는 4-3-3으로 나섰다. 부폰이 골문을 지켰고, 다닐루, 데미랄, 보누치, 산드루가 4백에 섰다. 램지, 벤탄쿠르, 마투이디가 중원에 포진했고, 콰드라도, 디발라, 호날두가 3톱을 구성했다.

선제골은 베로나의 몫이었다. 전반 20분, 벨로수가 환상적인 중거리 슈팅으로 유벤투스의 골망을 갈랐다. 앞선 상황에서 디 카르미네가 페널티킥을 실축했지만 실축의 아쉬움을 씻어내는 득점포였다.

하지만 전반 31분, 램지의 중거리 슈팅이 수비 맞고 굴절되며 동점골로 연결됐다. 1-1로 팽팽히 맞선 후반 3분, 콰드라도가 페널티킥을 얻어냈고, 키커로 나선 호날두가 성공시키며 유벤투스가 뒤집기에 성공했다.

후반 6분, 유벤투스는 벤탄쿠르 대신 피야니치를 투입했다. 램지 대신 케디라가 그라운드를 밟았고, 이과인이 디발라를 대신해 교체투입 됐다. 후반 추가시간, 베로나의 굼불라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당했고, 더 이상의 골은 터지지 않으며 결국 유벤투스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경기 결과]

유벤투스(2) : 램지(전반 31분), 호날두(후반 4분 PKG)

헬라스 베로나(1) : 벨로수(전반 20분)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