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현장 라인업] 황의조, 리그 2호골 도전! 브레스트전 선발 출격

[인터풋볼=보르도(프랑스)] 남연주 통신원= 황의조가 리그 2호골에 도전한다. 황의조는 브레스트와의 홈경기에 선발로 나선다.

지롱댕 보르도는 22일 오전 3시(한국시간) 프랑스 보르도에 위치한 누보 스타드 드 보르도에서 브레스트를 상대로 2019-20 시즌 프랑스 리그앙 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보르도가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황의조는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코스틸 골키퍼가 골문을 지키는 가운데 파블로, 코시엘니, 요바노비치, 콰텡, 오타비오, 아들리, 브리앙, 칼루, 황의조, 벤라후가 선발 출격한다.

황의조는 지난 라운드 메츠와의 경기에서 1도움을 기록한 바 있다. 이날 브레스트를 상대로 2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와 리그 2호골에 도전한다. 또한 승점 8점의 보르도는 이날 승리를 거둔다면 상위권 진입을 노려볼 수 있다. 선두 파리 생제르망이 승점 12점을 쌓고 있는 가운데 2위에서 5위까지의 현재 승점은 10점이다.

사진 = 지롱댕 보르도, 남연주 통신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