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낯선 미녀가 남자인 당신에게 섹스하자고 다가 온다면?

최근 유튜브에 재밌는 실험 영상이 올라와 있다. 젊은 여성이 길가는 남성에게 "저와 섹스 할래요?"라고 물었을때 남성들의 반응을 본 것이다.
이 영상은 이전에 했던 실험에서 낯선 남자가 여자에게 다가가 섹스하자고 했을때의 반응과 반대 상황을 만든 것이다. 당시 섹스하자는 말을 꺼낸 낯선 남자는 모든 여성에게 "no"라는 대답을 들어야 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어떤 결과가 있었을까?

영상의 여성 주인공은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바버라에 살고 있는 안드리아 웬델이다. 금발과 파란눈의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안드리아는 자신의 집근처 산타바버라 대학가에서 길가는 남성 100명에게 "저와 섹스 할래요?"라고 묻는다. 모든 남성이 늑대라고 생각하겠지만 의외로 "no"라고 단호히 거절한 남자가 100명중 무려 70명이다. 그 중 몇명의 남성은 현재 여자친구를 사랑하기때문에 다른여자와 바람 피울수는 없다는 멋진 멘트도 날린다.
이 영상은 현재 4백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중이다.

인터풋볼이 추천하는 최적의 승무패 힌트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