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제시, '성공적'인 엉덩이 노출..노이즈 마케팅일까 개성일까

 

 

제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제시 공항 패션이 화제다.

제시는 20일 오전 해외 일정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제시가 선택한 의상은 티셔츠만 입은 듯한 착각을 불러온 아찔한 하의 실종 패션. 핫팬츠 사이로 엉덩이까지 살짝 보이기 때문에 보는 관점에 따라 민망할 수도.

그동안 노출을 통해 확고한 자신만의 이미지를 구축했던 제시는 이번에도 이슈화에는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노출이 너무 심하다"라는 의견과 "역시 개성 넘친다"라는 의견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는 것이 그 반증.

싸이의 소속사 피네이션으로 이적 후 '노출퀸'이란 타이틀을 이어가고 있는 제시는 오는 23일 새 싱글 앨범을 출시하며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 래퍼로 변신하는 제시가 또다른 변신에 성공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소속사 관계자는 "제시의 컴백을 기다려준 만큼 굉장히 완성도 높은 작업물들이 나왔고, 새로운 제시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성공을 자신했다. (사진=민선유 기자)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