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레알전 결장 확정’ 음바페, “슬프다...하지만 열렬히 응원할게!”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부상으로 레알 마드리드전에 결장이 확정된 킬리언 음바페가 아쉬움을 나타냈다.

PSG는 오는 19일 새벽 4시(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데 프랭스서 레알과 2019-20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A조 1차전을 치른다.

1라운드 최고의 빅매치로 평가받고 있으며, A조 초반 판도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중요한 경기다.

이 가운데 경기전 흐름은 레알이 가져가고 있는 모양새다. 레알은 에당 아자르와 가레스 베일, 카림 벤제마로 이어지는 공격 라인이 출격을 대기하고 있는 반면, PSG는 지난 시즌 받은 네이마르의 징계에 이어 ‘핵심’ 음바페와 카바니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이 확정됐기 때문이다.

특히, ‘PSG의 간판’ 음바페의 부상이 큰 아쉬움을 남는다. 음바페는 지난 달 25일 툴루즈와의 프랑스 리그앙 3라운드에서 햄스트링 부상으로 3주 진단을 받았다. 복귀를 서둘렀지만, 결국 이번 경기까지 뛰지 못하게 됐다.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역시 아쉬움으로 묻어났다. 음바페는 17일 레알전을 앞두고 결장이 확정되자 자신의 SNS를 통해 “홈에서 열리는 레알전에 공식적으로 출전할 수 없게 됐다”라고 알리면서 “경기에 나설 수 없게 돼 매우 슬프다. 하지만 최선을 다해 응원할 것이다. 또한, 100%로 복귀할 것이며, 언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