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英레전드 찬사, “손흥민, 뒷공간 환상적으로 파고들었다”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영국 축구 레전드인 이안 라이트가 손흥민의 크리스탈 팰리스전 활약을 극찬했다.

손흥민은 지난 14일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2019-20 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홈경기에 선발 출전해 2골을 터트리는 맹활약을 펼치며 팀의 4-0 대승을 이끌었다.

이날 손흥민은 전반 10분, 알더베이럴트의 로빙 패스를 마무리하며 선제골을 기록했다. 그리고 전반 23분, 오리에의 크로스를 논스톱 슈팅으로 연결해 순식간에 멀티골을 터트렸고, 이후 2골의 기점 역할을 하며 사실상 4골에 모두 관여했다.

손흥민의 맹활약을 두고 영국 현지도 찬사를 보냈다. 지난 15일, 영국 전역에 방영된 BBC의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매치오브더데이’는 손흥민의 움직임을 분석했다.

패널로 나선 레전드 라이트는 손흥민의 첫 번째 골 장면을 두고 “손흥민이 환상적으로 뒷공간을 파고 들었고, 마무리가 좋았다”면서 “손흥민과 오리에가 좋은 경기를 했다”고 칭찬했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BBC 캡처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