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적장도 인정' 팰리스 감독, "전반전에서 SON 활약 뛰어났어"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크리스탈 팰리스의 로이 호지슨 감독이 손흥민(27, 토트넘 홋스퍼)의 활약에 혀를 내둘렀다.

토트넘은 14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에서 열린 2019-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에서 팰리스를 4-0으로 제압했다. 이로써 토트넘은 4경기만에 승리를 기록하며 3위로 도약했다.

손흥민은 전반전에서 두 골을 뽑아내며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전반 10분 토비 알더베이럴트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왼발 슈팅으로 선제골을 성공시켰다. 이어 전반 23분 세르쥬 오리에의 크로스를 발리 슈팅으로 연결해 멀티골을 기록했다.

이러한 활약에 적장 호지슨 감독이 손흥민에게 칭찬을 남겼다. 호지슨 감독은 15일 영국 '풋볼 런던'을 통해 "토트넘에는 훌륭한 선수들이 많았고 손흥민의 전반전 활약은 매우 뛰어났다"고 말했다.

이어서 "하지만 내 눈을 사로잡은 장면은 골이 아니었다. 손흥민은 경기 막바지까지 팰리스의 공격을 막기 위해 수비 진영으로 뛰어들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의 마음을 알 수 없지만 오늘 손흥민의 활약은 그를 기쁘게 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