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K리그1 라인업] '타가트 선발-염기훈 벤치' 수원, 성남전 명단 발표

[인터풋볼=성남] 신명기 기자= 성남FC와 수원삼성이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성남과 수원은 15일 오후 7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19’ 29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최근 2경기 무승(1무 1패)을 기록 중인 성남(승점34)은 9위, 제주유나이티드전서 승리한 수원(승점38)은 7위를 기록 중이다.

홈팀 성남은 핵심 수비수 임채민 없이 경기에 나선다. 김동준, 안영규, 연제운, 이창용, 서보민, 문지환, 박태준, 주현우, 마티아스, 공민현, 최병찬이 선발로 뛰게 된다. 부상에서 회복한 에델은 경기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원정팀 수원의 경우 노동건, 박형진, 민상기, 구자룡, 홍철, 최성근, 김종우, 신세계, 전세진, 타가트, 한의권이 선발 명단에 포함됐다. 부상으로 이탈했던 염기훈이 벤치에 앉았다.

스플릿 라운드 돌입 전 5경기가 남은 가운데 양 팀 모두 상위 스플릿 진입 가능성을 남겨두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차지해야 하는 양 팀의 동기부여는 충분한 상황이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