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멀티골 SON, 최고평점 싹쓸이...뒤이어 케인-라멜라 순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손흥민(27, 토트넘)이 각종 현지 매체들로부터 최고 평점을 받았다.

토트넘은 14일 밤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에서 4-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토트넘은 9월 부진을 털어내고 4경기 만에 승리를 거두며 선두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날 케인, 에릭센, 라멜라 등과 토트넘의 공격을 이끈 손흥민은 전반 10분 만에 선제골을 기록했다. 알더베이럴트의 패스를 받아 박스 안으로 침투한 손흥민은 침착하게 수비수 한 명을 제치고 왼발 땅볼 슈팅으로 팰리스 골망을 갈랐다.

곧이어 토트넘은 상대 자책골로 점수 차를 벌렸다. 손흥민은 전반 23분 오리에의 크로스를 왼발 논스톱 발리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멀티골을 성공시켰다. 3-0으로 앞서간 토트넘은 전반 종료 직전 라멜라의 쐐기포로 4-0 완승을 거뒀다.

경기 종료 후 손흥민은 대부분의 매체들로부터 최고 평점을 부여받았다. 먼저 ‘데일리 메일’은 손흥민에게 양 팀 최고점인 8.5점을 줬다, 그 다음으로 알더베이럴트와 오리에가 7.5점, 케인, 에릭센, 라멜라, 베르통언, 윙크스가 7점을 받았다.

여기에 더해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에게 평점 9점을 주며 최우수 선수로 선정했다. 또한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9.4점을 매겼고, 케인과 알더에비럴트에게 8.1점, 라멜라와 오리에에게 7.9점을 줬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