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리그앙 리뷰] ‘황의조 1호 도움‘ 보르도, 메스 2-0 격파...4경기 무패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황의조가 리그 1호 도움으로 보르도의 승리를 이끌었다.

보르도는 15일 오전 3시(한국시간) 프랑스 보르도의 누보 스타드 드 보르도에서 열린 2018-19시즌 리그앙 5라운드에서 FC메스에 2-0 완승을 거뒀다. 이로써 보르도는 최근 4경기 2승 2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보르도는 황의조, 칼루, 브리앙, 프레빌, 오타비오, 코시엘니 등을 선발로 내세웠다. 전반 7분 만에 보르도의 브리앙이 시저스킥 선제골을 넣으며 리드를 잡았다. 2분 뒤 황의조가 수비 패스 미스를 끊어내 프레빌에게 스루패스를 찔러줬다. 프레빌이 침착하게 추가골을 성공시켜 점수 차를 2점으로 벌렸다.

이후 보르도의 칼루가 부상을 당해 잠시 경기장을 나간 후에 다시 들어왔다. 전반 31분 브리앙의 헤더 슈팅은 골문을 빗나갔다. 황의조는 전반 38분 직접 슈팅을 노렸지만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보르도는 후반 30분 황의조를 빼고 마자를 투입했다. 시즌 첫 도움을 기록한 황의조는 홈팬들의 박수를 받으며 벤치로 향했다. 보르도는 남은 시간 동안 스코어를 유지한 채 2-0 홈 승리를 기록했다.

[경기 결과]

보르도(2) : 브리앙(전7), 프레빌(전9)

메스(0) : -

사진=보르도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