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리그앙 리뷰] ‘네이마르 환상골’ PSG, 스트라스부르에 1-0 극장승...3연승+선두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네이마르가 후반 추가시간 환상적인 오버헤드킥을 성공시키며 파리 생제르망의 승리를 이끌었다.

파리 생제르망(PSG)은 15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2019-20시즌 프랑스 리그앙 5라운드에서 스트라스부르를 1-0으로 제압했다. 이날 승리로 PSG는 3연승과 함께 승점 12점으로 리그 선두를 달렸다.

음바페, 카바니가 부상으로 뛸 수 없는 PSG가 네이마르를 중심으로 공격을 전개했다. PSG는 네이마르를 비롯해 추포-모팅, 사라비아, 게예, 베라티, 디 마리아, 다그바, 디알로, 쿠르자와, 실바, 나바스를 선발로 내세웠다. 전체적인 주도권은 PSG가 잡았다. PSG는 네이마르를 중심으로 공격을 전개했지만 결정적인 찬스를 만들지 못했고, 오히려 스트라스부르의 역습에 고전했다.

후반도 답답한 양상이었다. 이에 PSG는 후반 18분 이카르디, 후반 26분 에레라와 킴펨베를 투입하며 변화를 가져갔지만 활로를 찾지 못했다. 그러나 PSG에는 네이마르가 있었다. 후반 추가시간 디알로의 크로스를 문전에 있던 네이마르가 환상적인 오버헤드킥을 시도했고, 이것이 골대를 맞고 골문으로 빨려 들어갔다. 이후 네이마르는 디 마리아의 패스를 논스톱 슈팅으로 연결하며 추가골까지 기록했지만 VAR 끝에 취소됐다. 결국 PSG가 네이마르이 결승골에 힘입어 승리를 따냈다.

사진=PSG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