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라인업] 기성용, 리버풀전 벤치 대기...‘살라-마네’ 출격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뉴캐슬의 미드필더 기성용이 리버풀전에서 벤치 대기한다.

리버풀과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14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열리는 2019-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에서 격돌한다. 리버풀은 현재 4연승을 기록하며 부동의 리그 1위를, 뉴캐슬은 1승 2무 1패로 14위에 랭크되어 있다. 시즌 초 완벽한 스타트를 보이고 있는 리버풀은 필승을 다짐하며 뉴캐슬을 안방으로 부른다.

경기를 앞둔 양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먼저 홈팀 리버풀은 피르미누가 벤치에서 시작하는 가운데 오리기, 살라, 마네, 체임벌린, 바이날둠, 파비뉴, 로버트슨, 반 다이크, 마팁, 아놀드, 아드리안이 선발로 나선다.

원정팀 뉴캐슬은 조엘링톤을 비롯해 알미론, 아추, 셸비, 하이든, 빌렘스, 더멧, 라셀레스, 샤르, 크라프트, 두브라브카를 선발로 투입하고, 기성용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게티이미지, 리버풀, 뉴캐슬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