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바르사 팬은 네이마르보다 음바페 영입? 압도적 설문 결과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FC바르셀로나 팬들은 네이마르보다 킬리언 음바페를 바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바르셀로나는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네이마르의 복귀설로 시끌벅적했다. 2년 전 전 세계의 관심 속에 파리 생제르맹에 입단했던 네이마르는 팀 내 마찰과 잦은 부상으로 제대로 된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

이에 따라 네이마르는 1인자가 되겠다는 야망을 이루지 못했고, 계속해서 이적설에 시달렸다. 그의 마음속 1순위는 바르셀로나 복귀였다. 바르셀로나 역시 공격진 보강이 필요했던 터라 네이마르의 복귀에 박차를 가했다.

그러나 결과는 실패였다. 파리 생제르맹이 적극적인 자세로 협상에 나섰지만, 이들은 천문학적인 금액과 바르셀로나의 주축 선수 여러 명을 원했고, 결국 협상은 결렬됐다.

결과는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 복귀 무산이었지만, 만약 성사됐더라도 바르셀로나 팬들에게 환영받았을 지는 알 수 없다. 과거 PSG 이적 과정에서 팬들을 등진 네이마르를 반길 리도 없으며, 어차피 투입될 천문학적인 금액이라면 오히려 음바페를 원하는 이들이 있기 때문이다.

이는 설문 조사에서도 나타났다. 스페인의 ‘문도 데포르티보’는 바르셀로나 팬들을 상대로 네이마르와 음바페 중 어떤 선수를 선호하는지에 대한 설문 조사를 했고 그 결과를 14일(한국시간) 발표했다. 결과는 압도적이었다. 설문에 참여한 12,767명의 팬 중 무려 91.02%가 음바페를 원했다. 네이마르를 원한다는 팬은 고작 7.88%에 그쳤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