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아육대' 승마 금메달과 함께 승리의 브이..."플로버들 고마워요"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프로미스나인 인스타

박지원이 '아육대'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14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응원해준 우리 플로버들 너무 고맙구 멤버들 덕분에 힘나서 열심히 했어요! 그리고 우리 탄이도 고생해따 이쁜이 #지원 #탄이 #당근많이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승마복을 입은 지원과 지원이 타고 경기를 펼쳤던 말 탄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원은 이번 '2019 아육대'의 신설종목인 승마에 출전해 금메달을 수상했다. 지원은 한 손에 금메달을 들고 한 손으로 탄이를 쓰다듬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행복한 모습의 지원을 본 팬들은 "금메달 완전 장해", "수고 많았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12, 13일 방송된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