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백예린, JYP와 전속계약 만료 "12년 긴 시간, 감사..독립 레이블 시작"[전문]

백예린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백예린이 독립 레이블을 시작한다.

13일 백예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속만료를 알리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백예린은 사진과 함께 "14일을 기점으로 JYP와 계약이 끝나게 됐다. 초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12년이라는 긴 시간을 JYP에서 열심히 달려왔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제는 서로 베프가 되기로 한 박진영 피디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저는 주변의 도움을 받아 독립 레이블을 시작해보려 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백예린은 "오랜 시간을 함께해 섭섭하고 아쉬운 마음이 든다. 혼자 무언가를 한다는 게 겁이 나지만, 힘내서 좋은 것들 많이 들려 드리고 싶다"고 당차게 말했다.

한편 백예린은 최근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로 활동했다.

이하 백예린 전문

안녕하세요 예린이에요!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잘 지내고 계시나요? 아쉽게도 저는 이번 14일을 기점으로 JYP와 계약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

초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12년이라는 긴 시간을 JYP에서 보내며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지금까지 멋지고 소중한 기회들을 선물 받았고, 지금도 부족하지만 저라는 사람이 되기까지 많은 것들을 가르쳐주셨으며, 선물해주셨습니다.

때로는 부모님처럼, 때로는 선생님과 보호자의 역할로 저와 오랜 시간 함께 노력해주신 사장님, 이제는 서로 베프가 되기로 한 박진영 피디님, JYP 내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저는 주변의 도움을 받아 독립 레이블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오랜 시간을 함께 하여서 섭섭하고 아쉬운 마음도 들고, 혼자 무언가를 한다는 게 겁이 나기도 하지만, 힘내서 좋은 것들 많이 들려 드리고 싶어요!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예린 될게요. 보내주시는 응원과 사랑 늘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