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부상' 메시, 발렌시아전 결장 유력...도르트문트전 출격도 불투명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리오넬 메시의 부상 회복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사실상 이번 주말 발렌시아와 경기에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의 ‘스포르트’는 11일(한국시간) “메시가 이번 주말 발렌시아전에 출전할 수 없을 것이다. 그는 여전히 전체 훈련에 참여하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시즌이 끝난 뒤 코파 아메리카 등 빠듯한 일정을 소화했던 메시는 휴가를 마치고 지난 8월 초 소속팀 FC바르셀로나에 복귀했다. 그러나 훈련 중 종아리 근육에 부상을 당했고, 때문에 프리시즌 미국 투어는 물론, 지난 달 개막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 뛰지 못했다.

메시의 공백은 길어지고 있다. 당초 8월 말 복귀가 예상됐지만, 생각보다 회복이 지체됐고, 결국 달을 넘기게 됐다.

그러나 A매치 휴식기가 끝난 뒤 열리는 발렌시아와 경기에도 메시의 모습은 볼 수 없을 전망이다. 아직까지 재활에 집중하고 있는 것.

다음 주 중 열리는 팸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첫 경기 출전도 큰 기대를 걸 수 없는 상황이다. ‘스포르트’는 “다음 주 역시 기대할 수가 없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다음 옵션이지만 안된다면 9월 21일 열리는 리그 경기에 돌아올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