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A매치 리뷰] ‘메시 없는’ 아르헨, 멕시코 4-0 격파...라우타로 해트트릭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리오넬 메시, 세르히오 아구에로 등 에이스 빠진 아르헨티나가 멕시코를 가볍게 제압했다.

아르헨티나는 11일 오전 11시(한국시간) 미국 텍사스 샌안토니오의 알라모돔에서 열린 멕시코와의 친선경기에서 4-0 완승을 거뒀다. 이로써 아르헨티나는 최근 3경기 무패 행진(2승 1무)을 이어갔다.

아르헨티나는 라우타로, 아쿠냐, 팔라시오스, 파레데스, 타글리아피코, 로호 등을 선발로 내세웠다. 이에 맞서는 멕시코는 라울 히메네스, 로사노, 엑토르 에레라, 알바레스, 오초아 등이 출전했다.

전체적인 주도권은 아르헨티나가 잡았다. 전반 17분 라우타로가 수비수 4명 사이를 비집고 왼발 슈팅으로 선제골을 넣었다. 5분 뒤에는 팔라시오스의 스루패스를 받아 왼발로 추가골을 넣었다.

아르헨티나는 전반 33분 멕시코 수비의 핸드볼 파울로 페널티킥(PK)을 얻었다. 키커로 나선 파레데스가 팀의 3번째 골을 기록했다. 전반 39분에는 또다시 라우타로가 오른발 슈팅으로 쐐기골을 장식했다.

라우타로는 후반 시작과 함께 디발라와 교체됐다. 곧이어 페레이라, 란치니가 각각 알리스터, 아쿠냐와 교체돼 그라운드를 밟았다. 디발라는 후반전 공격을 지휘하며 추가골을 노렸지만 번번이 상대 육탄방어에 막혔다. 아르헨티나는 4점 차를 여유 있게 유지한 채 대승을 챙겼다.

[경기 결과]

아르헨티나(4) : 라우타로(전17, 전22, 전39), 파레데스(전33)

멕시코(0) : -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