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대한민국 투르크메니스탄] ‘정우영 환상프리킥’ 한국, 투르크에 2-0 리드...승리 눈앞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정우영의 발끝이 빛났다. 정우영의 환상 프리킥 추가골에 힘입어 한국은 스코어를 2-0으로 만들었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10일 오후 11시(한국시간) 투르크메니스탄 아시가바트에 위치한 코페트다그 스타디움에서 열린 투르크메니스탄과의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 1차전 원정경기에서 후반 진행 현재 2-0으로 앞서고 있다.

한국은 전반 13분, 나상호의 선제골에 힘입어 전반전을 1-0으로 마쳤다. 하지만 후반 11분, 야크시예프, 후반 14분, 아마노프에게 잇따라 실점 위기를 허용하며 아슬아슬한 리드를 가져가고 있었다.

하지만 후반 38분, 손흥민이 얻은 프리킥 기회에서 정우영이 환상적인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투르크메니스탄과의 점수 차를 벌렸다. 경기 종료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스코어는 2-0이 됐고, 한국의 승리가 눈앞으로 다가왔다.

사진 = 윤경식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