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伊 전문가, "D.코스타 맨유 이적? 사리 반대로 무산됐어"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더글라스 코스타(28)의 영입을 강력하게 추진했지만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의 반대에 의해 무산됐다.

코스타는 지난 2017년 바이에른 뮌헨을 떠나 유벤투스에 임대 이적한 뒤 다음 시즌 완전 이적했다. 데뷔 시즌 세리에A 31경기에 출전해 4골을 기록하며 무난한 활약을 펼쳤다. 하지만 2018-19시즌 부상으로 인해 결장이 잦아지면 17경기 출전에 그쳤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마리오 만주치키, 파울로 디발라를 보유한 유벤투스의 공격진에서 부상에서 돌아온 코스타가 설 자리는 좁았다. 이에 맨유가 공격 보강을 위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였지만 결국 유벤투스에 잔류했다.

이탈리아의 축구 전문자 지오반니 브란치니는 지난 9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을 통해 “맨유는 꾸준히 코스타에게 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사리 감독은 코스타를 놓아줄 생각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맨유가 코스타의 영입을 원한 유일한 구단은 아니었다. 하지만 코스타의 영입전에서 제일 앞선 구단이었던 것은 사실이다. 사리 감독은 코스타의 적응력을 크게 인정해 그가 유벤투스에 남기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