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월드클래스 아니라고?' 벨기에 감독 생각은 “루카쿠는 준비돼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벨기에 대표팀의 로베르토 마르티네스 감독이 로멜루 루카쿠에 대한 믿음을 드러내며 커리어 정점을 위한 준비가 돼있다고 말했다.

루카쿠는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 인터 밀란으로 이적했다. 맨유에서 높은 기대를 받았지만 주전에서 밀린 루카쿠는 새로운 도전을 선택했고, 결국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신임 속에서 부활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파비오 카펠로 감독의 생각은 달랐다. 카펠로 감독은 “루카쿠가 좋은 움직임을 가지고 있는 선수는 맞지만 세계적인 수준의 선수는 아니다”라고 평가했다.

평가가 엇갈리고 있는 상황에서 벨기에 대표팀의 마르티네스 감독은 팀의 주포인 루카쿠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마르티네스 감독은 “루카쿠는 16세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은 현대적인 선수다. 안더레흐트에서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활약했고, 첼시로 이적했다. 이후 WBA, 에버턴, 맨유에서 활약했다. 이제 루카쿠는 자신의 축구 인생에서 정점에 서기 위한 준비가 돼있고, 인터 밀란으로 이적하면서 가장 큰 시기에 들어섰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