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W 프로젝트 4’ 황윤성, 신규 의류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


‘W 프로젝트 4’에 참여한 황윤성이 의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에서도 떠오르는 인기를 증명했다.

Mnet ‘프로듀스 X 101’ 출연 후 큰 화제를 모으며 최근 ‘W 프로젝트 4’ 까지 쉴 틈 없는 행보를 보이는 황윤성이 ‘DWMU’ 전속 모델로 선정되어 최근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번에 황윤성이 전속 모델로 발탁된 ‘DWMU’는 '더스프링홈'으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주)유로홈퍼니싱에서 새롭게 론칭되는 브랜드이다.

앞서 ‘더스프링홈’은 그동안 강다니엘, 옹성우 등 10,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를 모델로 기용,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로듀스 X 101’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황윤성의 다양한 매력이 새로운 브랜드와 이미지가 잘 부합할 것 같아 모델을 선정하게 됐다”며 광고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황윤성이 속한 ‘W 프로젝트 4’의 신곡 ‘1분 1초’는 음원 공개 이후 아이튠즈 탑 송 일본, 캄보디아 차트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슬로바키아, 이스라엘 등 8개국 TOP10 안의 성적을 거두며 해외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DWMU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