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FC서울 수문장’ 유상훈, 9월 8일 미모의 승무원 재원과 결혼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FC서울 골키퍼 유상훈이 웨딩마치를 울린다.

유상훈은 9월 8일(일) 오후 2시 30분,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뉴힐탑호텔 더피아체’에서 신부 남영미 양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유상훈의 예비신부인 남영미 양은 인하공전 항공과를 졸업해 현재 티웨이항공 승무원으로 재직중인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다. 4년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좋은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남영미 양과의 결혼이 행복하고 설렌다는 유상훈은 “결혼을 한다는게 아직 실감이 나지 않지만, 이제 가장 가까운 내 사람이 생겼다는 것이 기쁨으로 다가 온다. 무엇보다 이제 가장이라는 책임감이 생겼으니 더욱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사진 = FC서울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