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구자철-이재익 풀타임’ 알 가라파와 알 라얀, 득점없이 0-0 무승부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알 라얀과 알 가라파가 득점 없이 무승부를 거뒀다. 알 라얀의 이재익과 알 가라파의 구자철은 선발 출전해 풀타임 활약을 펼쳤다.

알 라얀은 31일 오전 3시 20분(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에 위치한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 시즌 카타르 스타스리그 2라운드 홈경기에서 알 가라파를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재익은 알 라얀의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재익이 수비 라인에 선 가운데 소리아가 최전방에서 알 라얀의 공격을 이끌었다. 구자철 역시 선발 출전 했다.

양 팀은 서로의 골문을 노렸지만 득점에 실패했다. 이재익은 전반 40분, 경고를 받았고, 구자철 역시 후반 6분 경고를 한 장 받았다. 두 선수가 90분 풀타임 그라운드를 누빈 가운데 양 팀의 경기는 득점 없이 마무리됐다.

[경기 결과]

알 라얀(0) :

알 가라파(0) :

사진 = 알 라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