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몽땅 Dream DAY’ 서울 이랜드 FC, 꿈만 같던 8월 마무리...팬들에게 몽땅 쏜다!
사진= 서울 이랜드 제공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서울 이랜드 FC는 8월 31일(토) 오후 7시 잠실 주경기장(이하 레울파크)에서 부산 아이파크와 하나원큐 K리그2 2019 26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레울파크에서 꿈만 같았던 8월을 보내고 있는 서울 이랜드 FC는 8월 4경기 동안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8월 마지막 홈경기에서 ‘몽땅 Dream’ 컨셉으로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레울파크를 방문해주시는 팬들을 위해 선수들이 라운지에서부터 함께하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뿅망치 게임, 주사위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팬과 선수가 대결하는 이색 이벤트에서 팬이 승리할 경우에는 선수의 특별한 애장품을 증정한다. 또한, 여름철 지친 피부관리를 위해 고급 마스크팩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마스크팩 600개를 선착순으로 팬들에게 제공하며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구단은 이번 홈경기에서 더 많은 팬들이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경기장에 일찍 방문해주시는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던 ‘얼리버드 전광판’ 이벤트를 기존 1회에서 2회로 증대하여 운영한다. 승리 시에는 구단 사인볼 100개를 선수들이 팬들에게 직접 나눠주며 승리의 기쁨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서울 이랜드 FC 박공원 단장은 “사실 레울파크를 오래 떠나 있어서 걱정을 많이 했다. 하지만, 레울파크로 돌아온 8월 한 달 동안 많은 팬분들이 경기장을 방문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선수들이 시즌 첫 4연승이라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냈다. 그런 의미에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고,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