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In 잘츠부르크] 황희찬 PK유도+25분 만에 멀티골 원맨쇼! 3-0 리드 중(전반 종료)

[인터풋볼=잘츠부르크(오스트리아)] 이명수 기자= 황희찬이 펄펄 날고 있다. 황희찬은 자신이 유도한 페널티킥을 직접 성공시킨데 이어 한 골 더 추가하며 킥오프 25분 만에 2골을 기록했다.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26일 0시(한국시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 위치한 레드불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플라이어알람 아드미라와의 2019-20 시즌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5라운드 홈경기에서 전반 종료 현재 3-0으로 앞서고 있다.

쾌조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황희찬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주말 장트 펠텐과의 4라운드에서 1골 2도움을 터트린 황희찬은 이날 경기 전까지 컵대회 포함 5경기 1골 6도움을 올리고 있었다.

황희찬의 발끝에서 선제골이 나왔다. 전반 22분, 황희찬이 페널티 박스 안에서 슈팅을 시도하다 상대 수비에 걸려 넘어졌고, 페널티킥이 선언됐다. 그리고 황희찬이 직접 마무리하며 잘츠부르크가 리드를 가져갔다.

그리고 전반 24분, 미나미노가 후방에서 찔러준 공이 황희찬에게 전달됐고, 황희찬이 침착하게 밀어 넣었다. 황희찬은 순식간에 멀티골을 성공시켰다. 전반 28분, 하란드가 중거리 슈팅으로 한 골 더 추가하며 잘츠부르크가 점수 차를 크게 벌렸다. 황희찬의 2골을 앞세운 잘츠부르크는 여유 있는 경기 운영을 가져갔고, 전반전을 마쳤다.

사진 = 잘츠부르크 제공, 이명수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