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K리그1 라인업] ‘분위기 반전’ 노리는 제주vs서울, 윤일록-페시치 출격

[인터풋볼=제주] 정지훈 기자=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제주와 서울이 맞대결을 펼친다.

제주 유나이티드와 FC서울은 25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19’ 27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홈팀 제주는 승점 18점으로 리그 최하위, 원정팀 서울은 승점 46점으로 리그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두 팀 모두 분위기는 좋지 않다. 제주는 서울에 4-2 대승을 거둔 이후 최근 6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특히 홈에서 울산(0-5 패), 상주(1-4 패)에 연이어 대량 실점을 허용하면서 무너졌다. 강등권 싸움의 분수령이었던 지난 26라운드 인천전에서도 무승부에 그쳤다.

원정 팀 서울 역시 분위기가 좋지만은 않다. 최근 5경기 1승 1무 3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주춤하는 모양새다. 선두권과의 격차를 좁힐 수 있었던 전북(2-4 패), 울산(1-3 패)과의 경기에서 모두 패하며 기세가 꺾였다. 설상가상으로 주축 선수들의 부상이 갈 길 바쁜 서울의 발목을 잡았다. '주포' 페시치가 돌아왔지만 박주영이 부상을 당했고 수비 역시 전력 누수가 생겼다. 쉽지 않은 상황에서 다시 한 번 제주를 만났다.

분위기 반전을 위한 중요한 경기에서 두 팀 모두 총력전을 펼친다. 먼저 홈팀 제주는 이근호를 비롯해 마그노, 남준재, 윤일록, 강윤성, 이창민, 박진포, 최규백, 김동우, 정우재, 오승훈이 선발로 나선다.

원정팀 서울은 3-5-2 포메이션이다. 페시치와 윤주태가 전방에서 호흡을 맞추고, 중원은 고광민, 알리바에프, 오스마르, 정원진, 윤종규가 나선다. 3백은 이웅희, 정현철, 황현수가 지키고, 골키퍼 장갑은 유상훈이 낀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