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한혜연 화사 굴림만두, 얼마나 맛있길래?
▲ 방송 캡처     © 최미령 기자


한혜연 화사 굴림만두, 얼마나 맛있길래?

 

한혜연과 화사가 굴림 만두 먹방을 선보였다.

 

23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화사가 한혜연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혜연과 화사는 동대문 부자재에서 쇼핑 후 집으로 향했다. 화사는 한혜연을 위해 준비한 선물인 아이스박스를 꺼냈다.

 

화사는 "이게 진짜 그렇게 맛있대요"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혜연은 잔뜩 기대한 채 아이스박스를 열였고 그 안에는 만두가 들어있었다.

 

이에 한혜연은 "만두와 떡볶이 조합 어떻게 생각하냐. 당장 시켜줄게"라고 말하며 떡볶이를 주문했다. 한지민과 함께 시켜 먹었던 그 떡볶이였다.

 

두 사람은 배달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액세서리를 만들었다.

 

이후 떡볶이가 도착했고, 생각보다 적은 양에 화사는 "이게 끝이에요?"라며 심각한 표정을 지었다.

 

두 사람은 떡볶이와 굴림만두 먹방을 시작했고 꽉 찬 만두 속에 감탄했다.

스타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