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데뷔전부터 클래스 과시한 데 용, 패스 성공률 93.9% 압도적 수치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프렝키 데 용이 자신의 라리가 데뷔전에서 자신의 높은 수준을 과시했다. 무려 93.9%의 패스 성공률을 보였고, 이는 이날 경기에 나선 선수 중 가장 높은 정확도였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17일 열린 아틀레틱 빌바오와의 2019-20 시즌 스페인 라리가 1라운드 원정경기에서 후반 종료 직전 아두리스에게 극장골을 허용하며 0-1로 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바르셀로나는 72%의 볼 점유율을 가져왔고, 674회의 패스를 시도했다. 패스성공률은 85%에 달했다. 비록 패했지만 데 용의 패스 수치가 빛났던 경기였다.

‘옵타’에 따르면 바르셀로나가 시도한 674회의 패스 중 데 용은 66번의 패스를 시도해 62회를 성공시켰다. 패스 성공률은 93.9%였고, 이날 경기에 나섰던 선수 중 가장 높은 수치를 자랑했다.

바르셀로나는 데 용을 중원 가운데에 두고 알레냐와 세르지를 데 용 옆에 포진시켰다. 메시가 뛰지 못하는 가운데 그리즈만, 수아레스, 뎀벨레 3톱이 가동됐지만 아직 합이 맞지 않는 모습이었다. 패배에도 불구하고 데 용은 변함없는 실력을 펼쳤고, 바르셀로나가 거액을 투자한 이유를 증명했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옵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