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근육 부상’ 호날두, 유벤투스 팀 훈련 복귀...사리는 ‘폐렴 확진’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근육 부상에서 돌아와 유벤투스 팀 훈련에 복귀했다. 반면 독감에 걸린 것으로 알려진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은 폐렴 진단을 받아 치료가 불가피 할 전망이다.

유벤투스는 20일(한국시간)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호날두의 사진을 게시하며 “오늘 호날두가 팀 훈련에 돌아왔다”고 전했다.

최근 호날두는 내전근 부상으로 휴식을 취했다. 지난 주말 연습경기에 불참했고, 연인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휴식을 가지며 리버풀과 첼시의 UEFA 슈퍼컵을 시청하는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다.

하지만 이날 훈련에 복귀한 호날두는 오는 주말 개막하는 이탈리아 세리에A 일정에 맞춰 몸 상태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유벤투스는 25일, 파르마와 원정경기를 치른다.

한편 사리 감독은 폐렴 확진을 받았다. 같은 날 유벤투스는 "주말을 지나 관찰한 결과 사리 감독은 특정한 치료를 요하는 폐렴을 앓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풋볼 이탈리아'는 "지독한 애연가인 사리 감독은 최근 그가 하루에 60개비의 담배를 흡연한다는 사실을 털어놓았다. 그것이 독감 증세를 악화시킨 것으로 보인다"며 폐렴의 이유를 추측했다. 최악의 경우 유벤투스는 감독 없이 세리에A 개막을 맞이할 가능성도 존재한다. 이날도 사리 감독은 훈련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사진 = 유벤투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