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구혜선 안재현 문자, 어떤 내용 담겼나?
▲ 사진 : 구혜선 인스타그램     © 최미령 기자


(스타저널=최미령 기자) 구혜선 안재현 문자, 어떤 내용 담겼나?

 

구혜선 안재현 문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구혜선은 18일 인스타그램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을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적었다.

 

또 다른 사진을 공개한 구혜선의 게시글에는 남편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 내용이 적혀 있다.

 

안재현은 "이미 그저께 삼일전이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글 다음주에 내겠다구 신서유기측이랑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예요"라고 말하자 구혜선은 "다음주 아니고 엄마 상태보고 나에게 신서유기가 내 엄마상태보다 중요하지 않지"라고 답한다.

 

안재현은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어요. 지금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고 예정대로 진행하고 만날께 어머니는. 내가 통화 안드린 것도 아니구요"라고 말한다.

 

이에 구혜선은 "만나기로 했다며. 만나면 연락줘"라며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주세요. 서류 정리는 어려운게 아니니"라고 답한다.

 

안재현이 "직접 뵙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서 통화로 이야기를 나누겠다고 했다. 구혜선은 이에 "내 엄마보다 일이 먼저라고?" "그래도 책임져야지. 인정사정없이 굴면 나도 가만있지 않을 거야" "결혼할 때 했던 말 책임지지 못한 것에 대해서 직접 만나서 사죄드려" 등의 답장을 보냈다.

 

한편 구혜선은 안재현과 지난 2016년 결혼했다.

스타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