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불후의 명곡’ 이치현 편, 손호영&김태우(호우)-테이&최재림-바비킴-문명진-박시환-엔플라잉 유회승 출연
▲ 사진 : KBS     © 최미령 기자


17
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치현과 벗님들의 이치현 편으로 꾸며진다.

 

가수 이치현은 노래 당신만이’, ‘사랑의 슬픔’, ‘집시 여인' 등 사랑의 노랫말로 여심을 녹이고, 공감의 멜로디로 청춘들을 위로했다.

 

<불후의 명곡-이치현 편> 출연자 라인업

 

호우(손호영X김태우) <집시 여인>

 

god 막내 라인, 손호영과 김태우가 데뷔 21년 만에 결성한 god 첫 유닛 그룹 '호우'. 탄탄한 보컬과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로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신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테이&최재림 <다 가기 전에>

 

뮤지컬 <시티 오브 엔젤>을 통해 인연을 맺은 테이와 최재림이 완벽한 호흡으로 전설 이치현의 명곡을 한 편의 뮤지컬로 만들어낸다.

 

바비킴 <추억의 밤>

 

가요계 소울 대부, 바비킴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중독성 강한 유쾌한 포인트 안무로 모두를 빠져들게 만든 마성의 무대를 꾸민다.

 

문명진 <당신만이>

 

2년 만에 돌아온 불후의 명곡원조 슈퍼루키 문명진이 변하지 않는 스윗한 목소리로 또 한 번 여심을 녹인 감미로운 러브송을 선보인다.

 

박시환 <그대>

 

슈퍼루키를 꿈꾸는 욕망 발라더, 박시환이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순애보를 담은 달콤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들려준다.

 

엔플라잉 유회승 <사랑의 슬픔>

 

대세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의 유회승. 실력파 밴드의 메인보컬답게 첫 단독 출연에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무대 시작과 함께 숨겨놓았던 보컬 실력을 모두 선보이며 모든 관객들을 소름 돋게 할 예정이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17일 오후 65분에 방송된다

스타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