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JBJ95,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 사진 출처: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스타패스 어플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불꽃듀오 'JBJ95'가 스타패스의 배틀랭킹 투표 1위를 차지하며,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 전광판을 장식한다.

JBJ95는 지난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스타패스 앱 내에서 진행한 배틀 랭킹 투표에서 370만 표 이상의 득표를 기록하며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스타패스는 6개 언어(한국어, 일어, 중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영어)로 제작이 돼 전 세계에 있는 팬들의 투표로 스타를 응원하는, 글로벌 투표 시스템이다.

이번 배틀랭킹 득표수는 JBJ95RK 총 3,733,511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으며, 그 뒤로 2위 정세운, 3위 골든차일드 등이 줄을 이었다.

JBJ95의 세 번째 미니앨범 'SPARK'의 타이틀곡 '불꽃처럼'은 대체 불가능한 청량 가득 여름 감성을 가득 남은 노래로, 한층 성장한 JBJ95의 모습을 담아내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내고 있다.

스타패스 배틀랭킹 1위로 선정된 JBJ95의 광고는 뉴욕 타임스퀘어 톰슨로이터에 송출될 예정이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JBJ95는 당분간 음악방송, 팬사인회, 해외일정 등을 통해 '불꽃처럼' 반짝이는 활동을 이어나간다.

스타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