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꽃자 “다른 일 할 것”
▲ 사진 : 꽃자(영상 캡처)     © 최미령 기자


꽃자 “다른 일 할 것”

 

BJ 꽃자 방송중단 선언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꽃자는 지난 15일 생방송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과거 이런 일(성매매)을 했었고 덮고 싶었다. 가족에게 알리고 싶지 않았다"면서 성매매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꽃자는 이를 부인했지만, 정배우가 증거 영상 등을 올리자 결국 인정하는 방송을 했다.

 

꽃자는 "요즘은 멘탈이 많이 나갔었다. 나도 내 방송이 낯설었다.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공허하기도 했다. 그냥 나도 내가 어디로 가야 할지 갈피를 못잡겠다"면서 눈물을 흘렸다.

 

꽃자는 "방송은 안할 거다. 꼬리표 달면서까지 하고 싶지 않다. 다른 일을 하면 된다"면서도 "저는 정배우씨를 고소할 거다. 이 문제 때문이지만, 다른 트렌스젠더에게 카톡 협박을 했다. 나 하나로만 족해야 한다. 정배우 씨가 내 일을 터뜨린 거지 다른 트렌스젠더 일을 터뜨린 게 아니지않나. 그거에 대해 기분 나빠서 고소를 진행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그러면서 "변명하고 싶진 않다. 솔직히 과거의 잘못도 나고, 이 자리에 앉아있는 것도 나다"라며 "더 이상 해명할 건 없다. 내가했었던 건 맞다. 그냥 엄마, 아빠한테 숨기고 싶었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앞서 정배우는 꽃자 성매매 내용을 담은 방송을 했다. 이후 꽃자는 이를 부인하며 허위사실 유포로 정배우를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정배우는 꽃자와의 통화 녹음뿐만 아니라 꽃자가 과거 방송에서 성매매를 했다고 말한 영상까지 증거자료를 업로드 했다.

스타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o image 셀럽파이브, 오는 19일 발라드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로 청순 아이돌 변신
no image ‘위대한 쇼’ 송승헌vs임주환, 2대에 걸친 질긴 악연 예고…‘팽팽한 맞대면’
[포토] CIX 윤현석X배진영 ‘만화책 찢고 나온 금발과 흑발’ (뮤직뱅크 출근길) [포토] CIX 윤현석X배진영 ‘만화책 찢고 나온 금발과 흑발’ (뮤직뱅크 출근길)
[포토] 배종옥 '자체발광 우아한 자태' (60일, 지정생존자 종방연) [포토] 배종옥 '자체발광 우아한 자태' (60일, 지정생존자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