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가 오는 19일 발라드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를 발표한다.

19일에 발매되는 셀럽파이브의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는 셀럽파이브가 최초로 도전하는 발라드로 그 동안 ‘노마이크’를 모토로 댄스 무대에 주력했던 셀럽파이브의 숨겨진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는 노래다.

그 동안 격한 안무로 주목 받았던 셀럽파이브는 이번 ‘안 본 눈 삽니다’를 통해 청순 아이돌로 변신을 예고한다. 매번 파격적인 비주얼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셀럽파이브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감성 보컬을 선보인다.

셀럽파이브는 지난 6월부터 JTBC2를 통해 방영된 ‘판벌려 이번 판은 한복판’을 통해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보컬, 액션, 화음, 퍼포먼스, 디제잉 등 다양한 분야의 장인들에게 원포인트레슨을 받았다. 셀럽파이브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 신곡 ‘안 본 눈 삽니다’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셀럽파이브의 새 앨범 ‘안 본 눈 삽니다’는 19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며,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JTBC2 ‘판벌려 이번 판은 한복판’에서 최초 공개 후 비보티비(VIVOTV)의 전 SNS 채널을 통해 공개 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비보티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