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한혜진, 비키니 사진 민망하다는 지적에 일침 "보지 마세요"
 

[헤럴드POP=천윤혜기자]

 
한혜진 인스타

모델 한혜진이 비키니 사진에 불편한 반응을 보인 네티즌에게 일침을 가했다.

12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키니를 입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체크 무늬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채 쭉 뻗은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군살 하나 없는 몸매는 톱모델답게 완벽했고 사진을 본 많은 사람들은 한혜진의 몸매를 극찬했다.

하지만 해당 사진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한혜진의 SNS에 "노출 참 좋아한다", "조금 민망하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한혜진은 "수영장에서 입는 수영복은 가히 노출적", "(민망하면) 보지 마세요"라고 답하며 불편한 기색에 그대로 응수했다.

한편 한혜진은 tvN '더 짠내투어', 스카이드라마 '우리집에 왜 왔니' 등에 출연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정지우 감독-김고은-정해인 ‘늦여름 적실 감성 멜로 기대해 주세요’ (유열의 음악 [포토] 정지우 감독-김고은-정해인 ‘늦여름 적실 감성 멜로 기대해 주세요’ (유열의 음악
[포토] 김고은 ‘와이드 팬츠도 완벽하게 소화’ (유열의 음악앨범 언론시사회) [포토] 김고은 ‘와이드 팬츠도 완벽하게 소화’ (유열의 음악앨범 언론시사회)
no image ‘웰컴2라이프’ 정지훈, 분노 폭발…‘이재썅변’ 컴백 선언
[화보] ‘검블유’ 장기용, 나른하고 여유로운 매력으로 여심 저격 [화보] ‘검블유’ 장기용, 나른하고 여유로운 매력으로 여심 저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