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충격' 맨시티 주장, 동료 아내들과 은밀한 관계?

콩파니와 아내 칼라 힉스 콩파니와 아내 칼라 힉스

이번주 초까지 미국의 소셜 뉴스사이트 ‘레딧’에 최근 햄스트링 부상으로 고전 중인 맨시티의 캡틴 뱅상 콩파니가 동료 수비수 파블로 사발레타의 아내인 크리스텔 카스타노와 잤다는 뉴스가 올라와 있었다. 크리스텔 카스타노는 스페인 출신의 모델 겸 저널리스트이다.
이것은 최근 EPL 섹스 스캔들 중 2010년 존 테리가 당시 맨시티의 웨인 브리지의 프랑스 모델 아내와 잤다는 소문 이후 최대의 스캔들 감이었다. 2010년 당시 이 사건으로 브리지가 맨시티와 첼시의 경기 시작 전 존 테리의 악수를 거부했던 사실은 유명한 해프닝으로 기억되고 있다.

주말에 ‘레딧’을 뜨겁게 달궜던 콩파니에 대한 뉴스는 트위터등 SNS를 통해 일파만파 번졌다. 하지만 주말이 지나면서 이에 대한 근거가 희박하다는 얘기가 다시 퍼지며 이 뉴스는 현재 콩파니의 명성을 해치려는 사람이 고의로 퍼뜨린 소문으로 결론이 났다. 현재 해당 뉴스의 타이틀도 ‘레딧’에서는 삭제된 상태다.
주말동안 콩파니의 ‘더러운’ 소문은 사발레타 아내에 한정되지 않고 콩파니가 사미르 나스리의 아내와 제임스 밀너의 파트너까지도 손을 댔다는 소문이 더해졌다.
더군다나 콩파니 본인은 영국출신 칼라 힉스와 결혼해 두 아이까지 둔 아빠이다.
지난 주말은 누군가 퍼뜨린 헛소문으로 인해 경기력 부진에 부상까지 겹친 콩파니가 보내야 했던 즐겁지 않았던 주말임에 틀림없다.

파블로 사발레타와 아내 크리스텔 카스타노 파블로 사발레타와 아내 크리스텔 카스타노

사미르 나스리의 아내, 안나라 아타냐스 사미르 나스리의 아내, 안나라 아타냐스

제임스 밀너와 에이미 플레쳐 제임스 밀너와 에이미 플레쳐

---------------------------------------------------
"인터스코어" 앱에서 승부예측 고수들과 본인의 실력을 겨뤄보세요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