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X101’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구정모와 함원진이 자필 편지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스타쉽 측은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에 Mnet ‘프로듀스X101’ 파이널 무대에 올랐으나 안타깝게 탈락한 소속 연습생 구정모, 함원진의 자필 편지와 사진을 게재하며 뜻깊은 출연 소감을 밝혔다.

먼저 구정모는 편지를 통해 “마지막 데뷔 평가까지 갈 수 있게 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프로듀스X101을 하면서 많은 경험을 하고, 기쁜 일 힘든 일도 많았는데 국민 프로듀서님 덕분에 다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프로듀스X101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서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너무 보고 싶습니다”며 “방송은 이제 끝이 났지만 프로듀스X101을 하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국민 프로듀서님들을 만나기 위해 계속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할 테니 우리 꼭 다시 만나요. 사랑해요. 꼭 다시 만나요”며 앞으로의 만남을 기약했다.

함원진 역시 장문의 편지를 통해 “아직 많이 부족하기만 한 저에게 너무나도 큰 사랑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브이앱 때 언급했듯이 정말 제 인생에 이런 날 이런 기회가 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프로듀스 X 101은 제게 너무나 큰 행운이었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국민 프로듀서님들을 만나 뵙게 된 것도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고 국민 프로듀서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과연 내가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많이 불안하고 첫 방송이 나갈 때까지도 너무 무서웠는데 지금은 그런 걱정을 왜 했나 싶을 정도로 너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서 더 열심히 해서 보답해드려야겠다는 생각뿐입니다”며 “매번 무대를 거듭할수록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런 무대를 설 수 있게 해주신 것도 우리 국민프로듀서님들 덕분이라는 생각에 진짜진짜 감사한 마음입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만큼 더 열심히 해서 하루라도 빨리 다시 만나는 날이 올 수 있도록 꼭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말 제게 큰 힘 되어주셔서 제게 많은 사랑을 주셔서 제 인생에 나타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민 프로듀서님”이라며 “만약 앞으로 연습하면서 지치는 날이 있다면 기다려주시는 국민 프로듀서님들 생각하면서 다시 일어나겠습니다. 항상 사랑합니다. 다시 만날 때 웃는 얼굴로 만나기로 약속해요”라고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구정모와 함원진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 스타쉽 소속 연습생으로 출연, 훈훈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나 안타깝게 데뷔조에 합류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