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강렬한 레드’ 유벤투스와 맞설 '팀 K리그' 유니폼 공개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이탈리아 세리에 A 명문 유벤투스와 맞대결에서 착용할 유니폼을 선보였다.

연맹은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금요일(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유벤투스와 친선전에 나설 ‘하나원큐 팀 K리그‘의 유니폼을 공개했다.

K리그의 공식 스폰서 아디다스에서 제작한 이번 유니폼은 K리그1을 상징하는 강렬한 빨간색바탕에 왼쪽 팔에는 K리그 공식 패치를 부착했다. 유니폼 모델로는 필드 플레이어 중 1위로 #팬11에 뽑힌 대구의 세징야가 나섰다. 세징야는 최근 인터뷰에서 "호날두와 선의의 경쟁을 펼치겠다"며 친선전에 임하는 각오를 밝힌 바 있다.

빨간색 상의와 더불어, ’하나원큐 팀 K리그‘ 선수들은 검은색 하의와 빨간색 양말을 착용하여 빨-검-빨 유니폼을 입게 된다. 친선전 매치볼은 올 시즌 K리그 공인구인 ‘아디다스 커넥스트19’로 결정됐다. 

나흘 앞으로 다가온 ‘하나원큐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친선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오늘 공개된 ‘하나원큐 팀 K리그’ 유니폼 디자인과 공개 영상은 K리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