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현장 라인업] 손흥민-알리-라멜라 출격! 토트넘 선발명단 발표...요리스 완전제외

[인터풋볼=싱가포르] 이명수 기자= 손흥민이 유벤투스전에 선발 출전한다. 델레 알리와 에릭 라멜라가 공격 선봉에 선다. 편도선염에 걸린 요리스는 아예 명단에서 제외됐다.

토트넘 홋스퍼는 21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유벤투스를 상대로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을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발표된 선발 명단에서 손흥민은 2선 공격수로 출격한다. 토트넘은 요리스가 편도선염으로 결장하는 가운데 가자니가가 골문을 지킨다. 조지우, 탄간가가, 알더베이럴트, 워커-피터스가 4백에 선다. 윙크스와 스킵이 중원을 지키고, 2선에 손흥민, 알리, 라멜라가 출격한다. 원톱은 패럿이 선다.

우선 새롭게 토트넘 유니폼을 입은 은돔벨레는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수술 회복 때문에 싱가포르에서 간단한 훈련만 소화한 에릭센도 선발명단에서 빠졌다. 이들과 함께 케인, 베르통언, 모우라 등은 후반 출전이 예상된다.

토트넘은 지난 18일 싱가포르 입국 후 하루 두 차례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며 프리시즌을 준비했다. 유벤투스전은 토트넘의 프리시즌 첫 경기이고, 첫 단추를 잘 끼우기 위해 치열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 ICC/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no image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no image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