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박연수 딸 송지아, 이국주 만났다..뜻 밖의 케미 폭발·비주얼도 폭발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박연수 인스타

박연수가 딸 송지아와 이국주의 만남을 공개했다.

21일 배우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주 언니에 명치춤을 추고 왔어요. 궁금하시죠?^^#이국주#언니#명치춤#송지아#해피투게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국주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있는 송지아와 이국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케미가 팬들에게 흐뭇함을 안겼다. 최근 '리틀 수지'로 화제에 오를 만큼 떡잎부터 남다른 송지아의 비주얼 또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박연수는 활동명을 '박잎선'에서 본명인 박연수로 변경하고, 연기 활동을 다시 시작한 바 있다. 박연수와 송지아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