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J리그 리뷰] '오모리-나가이 골' 도쿄, 시미즈에 2-0 승 '오재석 결장'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J리그1 선두 FC도쿄가 시미즈 에스펄스 원정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도쿄는 20일 오후 7시 일본 시즈오카에 위치한 시미즈 니혼다리아에서 열린 ‘2019 시즌 일본 J리그1’ 20라운드에서 시미즈에 2-0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J리그1 1위 자리를 굳건히 다졌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시미즈는 키타가와, 더글라스, 니시자와, 레나투, 카와이, 타케우치, 타쓰다, 후타미, 엘싱요, 니시베 등을 선발로 투입했다. 황석호는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맞서는 도쿄는 올리비에라, 나가이, 하시모토, 오모리, 히가시, 타카하기, 와타나베, 오가와, 무로야, 모리시게, 하야시가 선발로 나섰다. 오재석은 벤치에서 대기했다.

전반전에서 도쿄가 앞서 나갔다. 도쿄는 전반 16분 무로야의 패스를 받은 오모리가 선제골을 기록하며 기선을 제압했다. 이어서 전반 30분 나가이가 추가골을 기록하며 2-0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시미즈가 후반 시작과 동시에 교체를 감행했다. 시미즈는 니시자와를 불러들이고 나카무라를 투입했다. 이어 후반 23분 타케우치와 무사카를 교체하며 공격을 강화했다. 도쿄는 후반 23분 올리비에라 대신 미타를 교체하며 응수했다.

다급해진 시미즈는 후반 35분 타키를 투입하며 반격을 노렸지만 끝내 도쿄의 골문을 열지 못하며 결국 도쿄가 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뒀다.

사진=FC도쿄 홈페이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no image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no image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