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프리시즌 리뷰] ‘권창훈 선발-정우영 골’ 프라이부르크, 슈투트가르트에 2-4 패배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권창훈이 선발 출전하고, 정우영이 득점포를 가동했지만 프라이부르크는 평가전에서 아쉽게 패배했다.

프라이부르크는 19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오스트리아 슈룬스에서 열린 슈투트가르트와 평가전에서 2-4로 패배했다. 이날 프라이부르크는 권창훈을 선발, 정우영을 교체 투입하며 최대한 많은 선수들을 활용했다.

이번 평가전은 총 4쿼터로 120분간 진행됐다. 프라이부르크는 권창훈을 비롯해 군터, 루들린, 살라이, 슈미트, 프란츠 등을 선발로 투입했고, 정우영은 교체 명단에 포함됐다.

프라이부르크가 일찌감치 실점을 내줬다. 1쿼터에 디다비에게 선제골을 내줬고, 2쿼터에는 고메스와 카스트로에게 연달아 실점을 헌납했다. 이에 프라이부르크는 3쿼터 시작과 함께 정우영을 투입하며 공격을 강화했다.

정우영이 투입되자 프라이부르크의 공격이 살아났다. 정우영은 활발한 움직임과 날카로운 슈팅으로 두 차례 찬스를 잡았지만 아쉽게 살리지는 못했다. 양 팀이 한 골씩 주고받았다. 프라이부르크는 4쿼터에 테라지노, 슈투트가르트는 쿨리발리가 득점을 기록했다.

기대했던 정우영의 득점이 나왔다. 경기 막판 정우영이 만회골을 기록하며 확실한 임팩트를 보여줬다. 결과적으로 프라이부르크가 패배했지만 권창훈과 정우영의 팀 내 입지는 확인할 수 있는 경기였다.

사진=프라이부르크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