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서울 이랜드, 스페셜올림픽코리아와 함께 아시안 풋볼 위크 개최!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서울 이랜드 FC와 스페셜올림픽코리아는 지난 18일에 경기도 하남에 있는 성광학교에서 ‘Asian Football Week’ 캠페인을 공동 주최하였다.

스페셜올림픽코리아와 아시아축구연맹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Asian football week'는 발달 장애인과 비발달 장애인 선수가 함께 참여하는 축구 종목 통합스포츠 캠페인으로 이번 행사에는 서울 이랜드 FC 김동철, 변준범, 윤성열, 이현성, 한지륜 선수가 참여했고 스페셜올림픽코리아 대표 선수들과 축구 클리닉, 친선경기, 선수 사인회 및 포토타임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 이랜드 FC는 지난 2018년 5월 스페셜올림픽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축구를 통해 발달장애인의 인식개선을 함께 도모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협업을 해왔으며, 이번 ‘Asian Football Week’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부주장 이현성은 “스페셜올림픽코리아와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기쁘다. 참가자 분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선수들도 힐링이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취지의 행사에 더 많이 참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오는 21일 아산 원정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