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ICC 기자회견] 포체티노 감독, “손흥민은 최고의 아시아 선수”

[인터풋볼=싱가포르] 이명수 기자= 토트넘 홋스퍼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손흥민에 대한 칭찬을 남겼다.

포체티노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이하 현지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유벤투스를 상대로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첫 번째 경기를 치른다.

지난 18일 오전 싱가포르에 입국한 토트넘은 오후 한 차례의 훈련을 소화했고, 19일 오전 10시, 유벤투스전이 열리는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미디어 공개 훈련과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훈련 후 공식 기자회견에 나선 토트넘의 포체티노 감독은 “매 시즌 언제나 달라진 모습이 요구된다. 지난 시즌 우리는 리버풀을 상대로 충분히 승리할 자격이 있었다. 이제는 잊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한 중국 기자가 프리시즌 투어를 아시아 대륙에서 치르는 것에 대해 물었다. 포체티노 감독은 “아시아에 온 것은 특별하다. 싱가포르에 처음 왔는데 정말 좋다. 언빌리버블”이라면서 이어 같은 중국 기자가 아시아 최고의 선수 손흥민에 대해 질문하자 포체티노 감독은 “나에게 있어 손흥민은 최고의 아시아 선수이다”고 화답했다.

이어 포체티노 감독은 “토트넘은 지난 몇 시즌 동안 엄청난 성취를 이뤘다. 항상 승리에 가까웠다. 우리에게 더 큰 도전이 남아있다. 우리는 다시 싸워야 한다”고 덧붙였다.

사진 = 이명수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