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론돈, 베니테스와 재결합 임박...다롄 메디컬 테스트 완료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살로몬 론돈과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의 재결합이 곧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영국의 ‘스카이스포츠’는 19일(한국시간) “론돈이 중국에서 다롄 이팡의 메디컬 테스트를 완료했다”라고 밝혔다.

베네수엘라 아라구아서 프로무대에 데뷔한 론돈은 2008년 라스 팔마스를 통해 유럽 무대에 데뷔했다. 이후 말라가, 루빈 카잔, 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를 거치며 명성을 쌓았고, 2015년 웨스트브로미치 알비언을 통해 잉글랜드에서도 이름을 알렸다.

그리고 2018년 뉴캐슬로 임대 이적하면서 베니테스 감독과 처음 인연을 맺게 됐다. 베니테스 감독의 지휘 아래 론돈은 33경기 12골을 기록하며 잉글랜드 데뷔 4시즌 동안 최고의 득점력을 보여줬다.

한편, 현지 매체에 따르면 다롄 이팡은 론돈의 영입을 위해 웨스트브롬 측에 1,600만 파운드(약 235억 원)를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